대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경우이니 해당사항을 한번 체크해보시고 읽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다날에서는 여러가지의 이유로 고객의 휴대폰 결제를 이용 불가능 하게끔 결제를 막아두는데, 이를 정책 이라고 얘기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답변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에러는 다른 사이트와 별도로 소액결제 한도금액이 규정에 맞게 조정되어야 결제 가능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답변 홈페이지가 없어도 신청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 전에 홈페이지 및 결제프로세스가 갖추어져 있어야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다날 결제정책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 휴대폰 미납 (요금은 완납 한 후 결제 이용하면 좋지만 통신사 사정에 따라 다르니

- 휴대폰 명의가 불명확하다면 정책에 위반될 수 있으니 개인 휴대폰을 사용하여 소액결제현금화를 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한도 초과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메시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나올텐 데 정보이용료 현금화 해보시면

네번째 소액결제 정책 이유로는 소액결제 차단 됐을 경우 , 신규개통한지 얼마 안 된 경우 ,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다날 결제정책 정책해결, 소액결제 정책뚫기, 소액결제 세틀뱅크 문자 세틀뱅크 문자 소액결제 업체 소액결제 사이트,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정책을 푸는 방법은 위 언급드린 내용중 해당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찾으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다날 미납 정책에 걸렸다는 것은.. 결국 통신사 요금이 미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답변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에러는 다른 사이트와 별도로 소액결제 한도금액이 규정에 맞게 조정되어야 결제 가능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어릴 적 부모님 몰래 게임을 하기 위해서 새벽에 컴퓨터를 켜서 게임을 하다가 밤을 새운 경험이 있을 것이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로 용지로 받는 분들이 더욱 더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문자메세지로 보통 핸드폰 요금을 납부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부분 까먹고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여서 업체를 통해 미납 정책에 해당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그래서 이번 글에서 다날 결제대행사의 오류를 완벽하게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에 관한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작은 팁을 드리면 결제대행사는 다날만 있는 게 아닙니다 모빌리언스  겔럭시아 컴즈 등 많은 대행사가 존재합니다 다날 대행사가 대표적으로 많은 것뿐이지 조금만 검색해보셔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단순 정책, 미납외에도 소액결제 악성 정책이나, 소액결제 장기 연체 같은 더 심각한 정책도 탑머니에서는 해결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